- 
				(주)디와이유엠은 고객사의 브랜드를 연구하고 개발하여 최고의 마케팅 결과물로 보답합니다. 연장률로 인정받는 
 확실한 마케팅 관리 실력    
- 
				맞춤 컨설팅으로 브랜드 신뢰도 상승과 
 매출 증대 효과를 경험하세요.결과로 입증하는 ㈜디와이유엠  
(주)디와이유엠 Portfolio
(주)디와이유엠과 함께하는 기업들 입니다.
- 
						
							  금융결제원 
- 
						
							  소니 
- 
						
							  한국콜마 
- 
						
							  포스코 
- 
						
							  국방부 
- 
						
							  포드자동차 
- 
						
							  알라딘 
- 
						
							  신세계커머스 
- 
						
							  올리브영 
- 
						
							  정관장 
- 
						
							  직방 
- 
						
							  연합뉴스 
- 
						
							  티몬 
- 
						
							  교촌F&B 
- 
						
							  엽기떡볶이 
- 
						
							  에듀윌 
- 
						
							  FILA KIDS 
- 
					
							  안국건강 
- 
						
							  BBQ 
- 
						
							  흥국화재 
- 
						
							  위디스크 
- 
						
							  대명리조트 
- 
						
							  종로YBM 
- 
						
							  상쾌한 
- 
						
							  명랑핫도그 
- 
						
							  아주대학교 
- 
						
							  가천대학교 
- 
						
							  삼육대학교 
- 
						
							  풀무원 
- 
						
							  ABC마트 
-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 
						
							  경기콘텐츠진흥원 
- 
						
							  한국교육검정원 
- 
						
							  영단기 
- 
						
							  예스폼 
- 
						
							  티빙 
- 
						
							  아이더 
- 
						
							  코오롱스포츠 
- 
						
							  네파 
- 
						
							  얌샘 
- 
						
							  에넥스 
- 
						
							  에몬스가구 
- 
						
							  보자기카트 
- 
						
							  멜킨스포츠 
- 
						
							  뮬라 
- 
						
							  신라명과 
- 
						
							  롯데제이티비 
- 
						
							  비즈멜론 
- 
						
							  동방항공 
- 
						
							  태영건설 

㈜디와이유엠의 실제 클라이언트와의 소통 내역입니다.
					광고는 비슷합니다. 
					단, 어떤 담당자가 어느 정도의 열정을 쏟느냐의 차이는 확연합니다.
					㈜디와이유엠은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먼저 제안하여 
					효과적인 마케팅 결과를 이끌어냅니다.
				
(주)디와이유엠의 실시간 문의 현황입니다.
실시간 온라인 결제현황
통합검색에 바로 나오는 광고!
업종 / 광고 목표 / 광고 비용 / 광고 대상에 맞는 마케팅 전략을 제시합니다.
- 
						모바일 마케팅 1 블로그/포스트/카페/파워컨텐츠 등 모바일마케팅을 진행합니다. 
 정확한 분석과 조사를 기반으로 마케팅 최적화를 통해
 잠재고객의 구매전환을 이끌어냅니다.
- 
						  
- 
						  
- 
						1 모바일 마케팅 블로그/포스트/카페/파워컨텐츠 등 순위권 내에 콘텐츠 노출을 진행합니다. 
 정확한 분석과 조사를 기반으로 노출 최적화를 통해
 잠재고객의 구매전환을 이끌어냅니다.
- 
						  
- 
						2 바이럴 마케팅 많은 잠재고객들은 블로그, 카페, 지식인 등 다양한 위치의 바이럴매체를 활용합니다. 
 따라서 다양한 바이럴 매체들의 전략적으로 선점, 운영이 필요합니다.
 브랜드블로그 / 포스트 / 카페 / 리뷰 / 체험단 / 지식인 등 광고를 통해
 브랜드 경쟁력을 제고하고, 보다 적은 비용으로
 고객들에게 상품과 서비스 또한 알릴 수 있습니다.
- 
						SNS 마케팅 3 고객들이 활발한 활동을 하는 공간인 SNS 
 이제는 SNS 마케팅은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브랜드 인지도 확장부터 상품 판매까지 SNS를 통해서라면 모든것이 가능합니다.
- 
						  
- 
						  
- 
						3 SNS 마케팅 고객들이 활발한 활동을 하는 공간인 SNS 
 이제는 SNS 마케팅은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브랜드 인지도 확장부터 상품 판매까지 SNS를 통해서라면 모든것이 가능합니다.
- 
						  
- 
						4 언론 마케팅 공신력 있는 언론 매체를 통해 브랜드와 상품을 알리는 것은 
 파급력이 높은 광고 방법 중 하나입니다.
 언론 매체를 통해 브랜드의 신뢰도를 높일 수 있을 뿐 아니라,
 광고에 대한 거부감까지 줄여주는 1석 2조의 효과 달성이 가능합니다.
- 
						검색광고 5 상품 구매의 단계에서 고객들은 검색을 합니다. 
 이 때 가장 최상단에서 고객들의 시선에 우선하는 영역이 바로 검색 광고입니다.
 사이트와 상품, 브랜드부터 관련된 다양한 정보까지 한번에 노출시킬 수 있는 검색 광고는
 가장 기본적인 온라인 광고 중 하나입니다.
- 
						  
- 
						  
- 
						5 검색광고 상품 구매의 단계에서 고객들은 검색을 합니다. 
 이 때 가장 최상단에서 고객들의 시선에 우선하는 영역이 바로 검색 광고입니다.
 사이트와 상품, 브랜드부터 관련된 다양한 정보까지 한번에 노출시킬 수 있는
 검색 광고는 가장 기본적인 온라인 광고 중 하나입니다.
- 
						  
- 
						6 패키지 상품 블로그/카페/SNS/언론/지식인/플레이스/검색광고 등 
 획일적인 패키지가 아닌, 업종별 최적화 마케팅 패키지로
 최소비용 최대효율의 효과를 이끌어냅니다.
 
				 
				 
				 
				 
				 
			company introduction
trust is basic to everything
 
			 
		
위기를 매출상승의 기회로 잡는 자가 승리합니다.


1600 - 9686
 
						
					 
						.png)
.png)
.png)
.png)
.png)
.png)
.png)
.png)
.png)
.png)
.png)
.png)
.png)
.png)
.png)
.png)
.png)
.png)
.png)
.png)
.png)
.png)
.png)
.png)
.png)
.png)
.png)
.png)
.png)
.png)
.png)
.png)
.png)
.png)
.png)
.png)
.png)
.png)
.png)
.png)
.png)
.png)
.png)
.png)
.png)
.png)
.png)
.png)
.png)
.png)
.png)
.png)
.png)
.png)
.png)
.png)
.png)
.png)
.png)
.png)
.png)
.png)
.png)
.png)
.png)
.png)






 상담문의
상담문의 전화상담
전화상담 카카오톡
카카오톡 네이버
네이버